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레타 투자자문 Q&A
    정보마당 2019. 2. 21. 15:18

     

     

    제도권 금융회사 크레타 투자자문에서는 회원들에게 PMS 시스템을 통한 개인별 수익점수 분석 결과를 토대로 이루어지는 투자자산 운용사의 1:1 자문서비스가 진행됩니다.

     

    크레타 투자자문에 대해 궁금한 사항들을 질의응답 형식으로 풀어보았습니다.

     

     

    Q. 크레타는 무슨 뜻인가요?

     

    A. 그리스의 크레타 섬은 1669년부터 상류층만이 모여 사는 섬이었습니다. 주식에서도 수익을 보는 인원은 정말 소수이기 때문에 크레타 투자자문을 선택하는 사람은 상류층. , ‘수익을 보는 사람이다라는 의미로 크레타라는 이름을 쓰게 되었습니다.

     

    Q. 크레타 투자자문의 자문방식에 대해 자세히 설명 부탁드립니다.

     

    A. 저희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투자 스타일과 경제적인 상황 등을 분석합니다. 고객의 목표수익, 투자 목적, 투자금 성격, 투자 성향, 보유 종목, 매매 패턴, 총 투자 수익률, 투자 멘탈, 선호 투자 섹터, 투자 기간, 개인 스케쥴, 매매 환경 등을 재료로 빅데이터 기반의 PMS(Profit Making Score) 시스템을 통해 분석되며 개인 포트폴리오를 만들어낸 뒤 이를 바탕으로 전문가의 일 대 일 자문이 들어갑니다.

    전문가들이 선정하는 종목들이 PMS시스템을 통해 한 번 더 검증을 받아서 회원들에게 전달됩니다. 회원의 계좌에서 잘라낼 부분은 모두 잘라내고 PMS 시스템을 통해 파악된 회원의 성향에 맞춰서 종목이 나가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습니다.

     

    Q. 크레타의 운영 철학은 어떻게 되나요?

     

    A. 저희의 경우 회원들이 평생 수익나는 주식을 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늘 생각하며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주식이라는 것은 노후 대책으로도 사용가능하며, 내가 직업이 있던 없든 꾸준히 할 수 있는 투자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이 주식이라는 것은 한번 제대로 알아두면 평생 사용하면서 지속적으로 돈을 벌 수 있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잡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회원 기간 이후에도 쓸 수 있는 조건검색기나 전문가들이 실제로 쓰는 비법, 또는 교육까지 모두 진행하고 있습니다.

     

    Q. 크레타의 목표/비전은 어떻게 되나요?

     

    A. 단순히 말하면, 주식의 인식 자체를 바꾸는 것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주식을 하면 돈을 잃을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수익을 본 사람은 자신의 수익에 대해 잘 입을 열지 않습니다. 그게 오픈 되면 그걸로 돈을 벌 수가 없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돈을 잃는 사람만이 맒을 하게 됩니다.

    저희 같은 경우 수익을 드리기 위한 방이 무료로 진행되는데 거기서 며칠만 있어도 주식으로 돈은 이렇게 버는구나하고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주식을 하면 돈을 잃는 것이 아니라, 안정적으로 돈을 버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져서 개인투자자들이 돈을 버는 주식시장을 만들고 싶습니다.

     

     

     

    Q. 주식투자의 성공 비결을 말씀해주세요.

     

    A. 주식은 아는 만큼 보이기도 하지만, 노력을 가장 배신하지 않는 투자방법이기도 합니다. 부동산의 경우에는 정보가 생명이겠지만 주식의 경우에는 노력을 한다면 또한 욕심을 내지 않는다면 꾸준하게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크레타 직원들은 모두 아침 7시부터 최소 저녁 7~9시까지 장만 내내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지속적으로 장만 보고 있다보니 자연스럽게 장의 흐름 뿐만 아니라, 급등을 잘 하는 종목, 위험한 종목들이 가려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간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분들과 실력면에서 차이가 나는 것입니다.

     

    Q. 마지막으로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A. 절대 계좌에 있는 돈을 사이버머니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수익을 보셨다면 직접 인출도 해보시고 실제 매매할 때 투기가 아닌 투자라는 생각으로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손실을 보는 사람들 중에 가장 많은 비율이 지인이 추천해준 정보로 종목을 산 경우입니다. 그런 정보들은 일부러 주가를 올리기 위해 인기있는 종목으로 만들기 위한 정보일 수 있으니 신중히 파악 하셔야 합니다.

    주식에 100%라는 것은 없지만 99%는 만들 수 있습니다. 주식 분석에는 기본적 분석 50%에 기술적 분석 50%라고 보고 있습니다. 100%가 될 수 없는 건 기술적 분석엔 사람의 심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그 50%를 정확히 짚어낼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사람의 심리는 정확하게 예측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여기까지 말씀드리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